동대문종합시장 핸드폰 악세사리 스트랩 줄 만들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종합시장 핸드폰 악세사리 스트랩 줄 만들기

Life is Going

by 고잉베러 2020. 11. 4. 11:5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최근에 동대문종합시장 부자재상가 또 다녀왔다가 핸드폰 스트랩줄 만드는 재료 구매해왔어요. 주말에 동대문종합시장 갔더니 와~진짜 사람이 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이렇게 사람많은건 이번이 또 첨인거 같아요. 연말이라 그런건지 악세사리 많이들 제작하는건지 동대문종합상가 사람에 깜쪽놀라고 돌아왔어요. 담에는 주말외 시간에 다녀와야겠어요. 

 

사람은 많았지만 동대문종합시장 정말 구경할 수록 멋진 아이템들이 줄줄이 발견되는 신세계같은 장소인데요. 이번에는 핸드폰 그립용 악세사리 스트랩줄 만들 재료를 구입해왔어요.

 

 

 

평소 마스크스트랩이랑 귀걸이 목걸이 등등 악세사리는 자주 만드는데 핸드폰케이스 악세사리는 첨 만들어 보는거에요.

핸드폰 악세사리 만들기 필수준비물

1. 다양한 종류의 체인

2. 체인걸이 2쌍 / 못이나 송곳(젤리케이스 뚫을 용도)

3. 젤리핸드폰 케이스(젤리케이스 추천)

4. 필요한 악세사리(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가능)

5. 오링, 오링반지 그외 악세사리 제작에 필요한 도구

 

 

 

젤리케이스는 기종에 맞게 구매해오면 됩니다, 참고로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젤리케이스 말고 좀 딱딱한 케이스의 경우 구멍을 뚫을때 케이스에 금이 간다거나 깨질수 있을거 같아서 비추입니다.

 

 

 

핸드폰 뒤쪽에 고리로 이용할거에요.두쌍구매해오면 되고 한쌍당 6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젤리케이스에 구멍을 낼 수 있는 마땅한 도구가 없어서 못을 준비했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고생했어요. 끝이 날카로운 길다란 송곳형태의 펀칭도구가 있음 훨씬 간단히 작업할 수 있답니다. 못의 끝에 불로 달궈서 젤리케이스를 쉽게 뚫을 수 있도록 하세요. 

 

 

 

젤리케이스 고리 부착 완료. 처음이라 이것도 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또 하게 된다면 마땅한 재료 구입 후 금방 마무리 할수 있을거 같아요. 뭐든지 한두번 시도하고 나면 요령이 생기고 기술이 생겨서 다음번에는 시간도 단축되고 더욱 멋진 작업물로 나오더라구요^^

고리에 구매해온 체인들을 잘라서 오링으로 연결해주면 금방 마무리 되는데요. 여기에서 중요한 포인트!!! 손을 끼워넣어가면서 사용하기 편리한 길이감을 파악해야 한답니다. 처음이라 좀 힘들었는데, 다음에는 더 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짜잔~~~제가 디자인한 핸드폰 악세사리 스트랩줄 어떤가요?? 언니 선물용으로 제작한 핸드폰 그립악세사리 줄인데, 언니 이니셜도 달아줘서 더욱 특별한 아이템이 될거 같아요. 자물쇠도 달아놓으니 훨씬 고급지고 완성도 있어보이네요~

 

 

 

비록 포장은 부실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언니가 받아보면 너무너무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저도 위의 디자인과 똑같이 핸드폰 악세사리스트랩 제작해서 제 핸드폰케이스로 사용중인데, 전화받을때마다 반짝반짝 기분전환되고 너무 좋은거 있죠~^^

 

 

 

 

 

이번에는 다른 핸드폰 스트랩 디자인입니다. 이건 체인이 정말 중요한데요. 체인선택만 잘하면 금방 마무리할 수 있는 초간단 핸드폰 악세사리 줄이에요. 저도 제작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가장 시간이 오래걸린 부분은 젤리케이스에 체인고리 연결하는 부분인데, 도구만 제대로 세팅된다면 이 부분도 금새 마무리할 수 있을거 같아요.

 

 

 

뚝딱 금방 완성된 핸드폰 악세사리스트랩~^^ 너무 이쁘죠??? 요 아이는 팔목에 걸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핸드폰을 손으로 잡고 다니지 않고 팔에 걸고 다니면 되는 디자인입니다. 반짝이는 악세사리 체인으로 마무리해주니 번쩍번쩍 겨울에 사용하기 특히나 좋을거 같아요. 이것도 언니 선물용인데, 제꺼도 하나 제작해볼까바요~엄마도 엄청 화려한 체인으로 하나 만들어주면 좋아할거 같아요^^.

동대문종합시장 또 가야하나...

 

 

 

동대문종합시장 악세사리부자재상가 구경가기

 

코로나필수품 마스크스트랩 집에서 만들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