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분위기에 빠져든다 말차라떼도 예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촌카페 인왕산 대충유원지 분위기에 빠져든다 말차라떼도 예술~

Life is Going

by 고잉베러 2020. 10. 26. 11:0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경복궁 서촌에 위치한 카페 대충유원지 소개드릴게요. 대충유원지는 경복궁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데 주변에 구경할만한 가게들이 많이 있어서 주변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이전부터 궁금했던 카페인데 분위기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개인적으로 경복궁 서촌을 좋아하는데 인왕산 근처로 멋스러운 카페들과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그냥 거리만 걸어도 인테리어가 멋져서 구경할 샵들도 많고 트렌디한 공간들도 많은거 같아요.

 

대충유원지

주소 :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46 4층 무목적빌딩

전화번호 : 070-4799-5640

영업시간

금~토 : 12:00 - 23:00

월~목 : 12:00 - 22:00

대충유원지는 인왕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건물의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입구에 이렇게 식물정원이 아름답게 꾸며져있어요. 입구에서 부터 취향저격!!! 하늘과 맞닿아 있는 작은 정원은 그 차제로도 힐링되는 공간임이 틀림없습니다.

 

대충유원지도 노을맛집이라 낮풍경 그리고 노을 &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간에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5:30쯤 좋을거 같아요. 한번에 3개의 다양한 풍경을 잡아보자구요~

 

인왕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대충유원지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않지만 내부 공간만큼은 정말 감각적입니다. 커피랑 위스키 주류(위스키 & 와인)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저녁시간에 위스키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대화하기에도 훌륭한 장소에요. 먹거리도 함께 판매중이니 저녁식사 후 술한잔 간단히 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카페에는 이렇게 테라스공간도 있는데, 때마침 해가 뉘엿뉘엿 지면서 붉은빛으로 물든 하늘을 볼 수 있었는데요, 대충유원지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인왕산 노을풍경 이 어찌 반하지 않을 수 있을가요?

00

여기

00

대충유원지에서 저는 말차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말차라떼도 전문적으로 제조해서 만들어주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말차라떼와는 격이 다른 느낌입니다. 말차의 씁쓸한 맛도 있지만 달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깊이감이 괜찮은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다는~호불호가 갈릴 맛이에요.

 

말차라떼는 친구가 말하길 일본에서 제대로 만든 말차라떼의 맛고 흡사하다고 합니다. 저는...일반 커피숍에서 판매하는 녹차라떼 맛에 적응되어있는 입맛이랄까?

바깥이 어두운 시간에 대충유원지 분위기가 또 달라집니다. 인왕산의 수려한 산세와 어우러진 공간이 마치 한 폭의 수묵화 같기도 합니다. 조용하게 흘러나오는 음악 또한 대충유원지의 매력 중 하나인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저녁에 위스키한잔 하러 가고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