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서울숲카페 하프커피언더바 달지않고 담백한 도넛 생각날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서울숲카페 하프커피언더바 달지않고 담백한 도넛 생각날때~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0. 11. 30. 11:4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번에 서울숲 구경하러 갔다가 서울숲 뒤쪽 골목에 위치한 하프커피 성수점 다녀왔어요. 성수동 분위기좋은 성수 와인바 하프커피언더바인데요, 성수동 골목 걷다가 하프커피 입구에 사람들도 서있고, 왠지 눈에 들어와서 저도 모르게 가게안으로 들어갔어요.

 

하프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인 '하프 언더바(halff underbar)'는 하프커피 아래의 바(bar), 공백을 채우는 기호 '_'언더바 두개의 중의적 의미를 내포하는 공간으로 커피와 베이커리, 와인과 간단한 푸드까지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성수 하프커피 낮에는 도넛과 베이커리와 커피 등을 판매하고 저녁에는 와인과 맥주, 그리고 스몰디쉬 안주류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는 낮에 방문했는데요 사람들 붐비더라구요~하프커피는 1층과 땅의 사이라는 의미라고 하는데 도로에서 계단 3칸정도 내려가면 되는 장소에 있답니다. 이름이랑 딱 맞아떨어지는 공간입니다.

 

하프커피 성수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2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O 21시 00분

전화번호 : 070-7704-4877

낮시간 하프커피 중앙테이블과 한쪽 벽면 쇼케이스에는 도넛과 베이커리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테이블에 보니 모두들 도넛을 먹고 있더라구요, 여기 도넛맛집이구나!!! 바로 도넛을 훓어봤어요. 도넛 비주얼이 너무나 훌륭해요.

 

도넛 뭐먹을까 고민하다 라스베리 도넛과 커피크림도넛 2개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옆 냉장고에 맥주들이 보이더라구요? 커피대신 맥주를 선택했어요. 왠지 도넛과 맥주가 잘 어울릴거 같지 않나요? 하프커피 맥주 종류들도 새로보는 맥주들이 많아서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보는 맥주로 선택했어요.

 

맥주와 도넛의 콜라보레이션, 비주얼이 훌륭하지 않나요? 커피랑 도넛 조합으로만 먹어보고 맥주랑 도넛은 처음 먹어보는데, 와~은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환상조합이었답니다. 달짝하거나 느끼할 수 있는 도넛의 맛을 깔끔한 맥주가 너무나 잘 잡아주더라구요. 다음번에도 맥주랑 도넛 조합 쭈욱 이어질거 같아요.

 

하프커피 도넛 맛은요??? 일단 도넛을 반으로 잘라보니 안에 크림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도넛 두개 모두 속에 크림은 충분히 들어있고,(저는 개인적으로 도넛에 크림양이 적으면 괜시리 기분이 안좋더라구요ㅎㅎ) 빵부분도 엄청 촉촉하고 쫀득하고 부드러워요. 특히나 도넛이 너무 달거나 하면 많이 먹기 부담스러운데 하프커피 도넛은 완전 담백하고 달지 않아요!!! 느끼하지도 않아요~도넛 속에 크림도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질리지 않더라구요. 도넛 2개도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라스베리도넛이 참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하프커피 가면 라스베리도넛은 또 먹어보고싶어요. 저녁에는 와인바로 바뀐다고 하니 저녁시간에도 하프커피언더바는 꼭 방문해보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