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동 브런치가 맛있는 달링키친 아보카도타르틴 카푸치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논현동 브런치가 맛있는 달링키친 아보카도타르틴 카푸치노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0. 12. 17. 11:0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주 논현동쪽 볼일이 생겨서 나갔다가 청담동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달링키친 다녀왔어요. 이전부터 지나가면서 달링키친은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브런치 카페 더라구요. 오랜기간 한장소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거 보면 맛집 확실하겠죠?

 

달링키친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26길 25

전화번호

02-540-3460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26길 25

영업시간

일요일 10:30 - 21:00라스트오더 8:10

월요일 휴무

화요일~금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10

토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10

 

모든 식당이나 카페등을 가면 첫번째 관문인 카카오 큐알체크인과 발열검사 체크, 이제는 생활화 되어서 이렇게 검사를 하지 않는 장소는 들어가기 불안하더라구요. 코로나가 일상생활을 확실히 바꾸고 있는거 같아요.

 

따사로운 햇살이 한가들 들어오는 커다란 창넘어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포근한 느낌을 주는 달링키친, 왠지 가정집에 초대받은 정감가는 분위기입니다. Cozy하고 편안한 기분? 혼자 방문했는데도 어색하거나 하지않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였어요.

 

달링키친 오전 11시경 이른아침에 방문했더니 제가 첫손님~! 처겨울이라 외부테라스 좌석은 사용불가입니다. 따사로운 햇살 가득한 날은 외부 테라스에서 식사해도 좋을거 같아요. 달링키친 주변에 복잡하거나 차가 많이 다니는 장소가 아니고 히든플레이스 같거든요.

 

 

달링키친의 테마는 'Comfort 편안함'이라고 합니다. 허전하고 지쳤을 때 위로가 되는 한끼의 식사, 분주한 아침에 추위를 달래주던 따뜻한 한 잔의 맛과 느낌을 기억하여 메뉴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어쩐지 달링키친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구요? 2016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달링키친 미국에서 시작한 브런치 맛집이라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지네요.

 

브런치메뉴도 엄청 다양해서 뭐먹을지 상당히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프렌치토스트부터 오믈렛, 팬케이크까지 왜이리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것이야~

샐러드랑 스프, 타르틴까지~달링키친은 아보카도 타르틴이 시그니처 메뉴에요, 저는 결국 달링키친 시그니처인 아보카도타르틴 주문했어요.

 

식사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따뜻한 카푸치노 주문했는데, 위에 하트모양이 왜이리 이쁜거죠? 보는 순간 기분좋아지는 매직^^ 한입 마셨는데, 오 달링키친 커피 맛있네요, 커피향도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와 어우러진 카푸치노 맛이 예술~

 

 

아보카도타르틴 16.5

아보카도와 수란, 바질 페스토의 조합이 건강하고 담백한 달링키친의 시그니처 메뉴

 

딱 봐도 건강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이죠? 아보카도와 루꼴라가 듬뿍 올려져있고, 신선한 토마토에 바질페스토까지,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만들어진 아보카도 타르틴, 사이즈는 아담한 사이즈인데 도톰한 빵 위에 올려진 재료들이 푸짐해서 아보카도타르틴 높이가 높아요.

 

 

오랫만에 여유롭게 앉아서 식사하려니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요즘 도통 식사를 하러 나갈일이 없다보니 이렇게 브런치 먹는시간도 정말 소중한거 같아요. 심지어 아보카도타르틴 비주얼도 완전 내스타일이구나, 사진을 요리조리 좀 많이 찍어봤어요 ㅎㅎ

 

 

가장 위에 올려져있는 수란은 터뜨리면 노른자가 부드럽게 흘러내립니다. 아보카도타르틴 아름답게 먹고싶었는데, 수란터뜨리고 칼질하는 순간 아보카도랑 토마토랑 와르르 흘러내리더라구요. ㅎㅎ 그럼 어때요~맛있게 먹음 되죠~바질페스토도 왜이리도 맛있던지,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했어요^^

 

오랫만에 외출이라 제가 좋아하는 크리스탈 목걸이 걸치고 나갔어요~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이 보는 순간 기분좋아지는 목걸이인데요, 투명한 크리스탈이 햇살을 받으면 오묘한 빛들이 생기면서 너무 아름다운 목걸이에요. 리본스트랩으로 길이조절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서 더 좋더라구요~

리얼 크리스탈의 영롱한 투명함이 넘 이쁩니다. 크리스탈의 커팅들이 정교해서 빛받으면 고급스러운 광채가 더욱 남달라요. 사계절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아이템이라 추천해요~

반짝이는 큐빅반지에 큐빅브로치까지~오늘하루 무한대 반짝임으로 기분전환 제대로 한 날이에요^^

 

 

크리스탈 목걸이구매는 아래링크에서 가능해요▼▼▼

https://smartstore.naver.com/kalina/products/5269132882

 

칼리나 영롱한빛 크리스탈라이즈 리본스트랩 리얼크리스탈 목걸이 파티패션 : kalina 칼리나

칼리나 영롱한 빛나는 크리스탈라이즈 리본스트랩 리본타이 리얼 크리스탈 목걸이 파티패션 샹들리에 크리스탈 화려한 세련된 패션룩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