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카멜커피 분위기좋은 빈티지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카멜커피 분위기좋은 빈티지카페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1. 5. 1. 16:58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주 점심식사 후 성수동 카멜커피 다녀왔어요. 카멜커피 성수점 이후로 여의도 더현대, 도산공원까지 많이들 생겨나던데, 원래 성수동이 1호점이라고 알고 있답니다.

성수동 카멜커피

주소: 서울 성동구 성덕정19길 6 나사로교회

번호: 070-8711-3337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 (수요일 휴무였던거 같은데 확인필요)

주차: 20m이내 <성수동2가1동공영주차장> 주차

조용하고 한적한 거리에 뜬금없이 위치해있는 카멜커피, 평일 점심시간 방문이라 여유로운 성수카멜 넘 좋았어요. 빈티지한 분위기를 제대로 담아낸 카멜커피 성수점, 오래된 목재가구와 빈티지 가구들로 제대로 앤틱한 분위기를 잘 살렸어요.

주문은 이렇게~참 아기자기 하죠? 메뉴판도 손글씨로 적어둔게 참 맘에 들어요.

카멜커피에서는 베이커리도 판매중입니다. 앙버터가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전에는 못봤던거 같은데 한쪽 멱에 카멜커피 굿즈(찻잔)이랑 테이블천 등 그리고 빵들을 판매중입니다.

전 빈티지한 분위기를 넘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 카멜카페에요. 도산공원 카멜커피 갔다가 사람 넘넘 많아서 그냥 지나쳤었는데, 다른 카멜카페들도 이런 빈티지한 무드인지 궁금해요.

테이블과 의자들이 매칭되지 않는듯 하면서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요. 이런게 제일 어려운거 아시죠~? ㅎㅎ

카멜의 시그니처 카멜커피, 생크림이 위에 올려져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해요.

점심식사하고 달콤한 커피한잔 마시니까 제대로 힐링되는 시간입니다.

카멜커피 곳곳에 이렇게 기분좋은 잔잔한 재미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다음번에도 카멜커피는 재방문할려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