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꼼쉐뚜와 분위기 맛 모두 훌륭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 꼼쉐뚜와 분위기 맛 모두 훌륭해요~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1. 1. 23. 12:0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작년 그러니까 2020년 12월 연말에 방문했던 압구정 와인바/맛집 꼼쉐뚜아 소개드릴게요. 꼼쉐뚜와는 "조미료를 쓰지않는 프랑스 가정식과 파리지엔이 엄선한 프랑스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맛집입니다. 파리의 친구 집에서 간단히 한잔하는 느낌으로 파리의 주류, 음식, 음악, 스타일 등 모든 트렌드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파리지엔 공간입니다. Comme Chez Toi 꼼쉐뚜와는 "너희집처럼 편하게 있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압구정 꼼쉐뚜와는 약 2년전에 처음 방문하고 너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가끔 생각나는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인데요, 연말에 친구들과 편하게 와인한잔 하고 싶어서 또다시 찾게 되었답니다.

꼼쉐뚜와 입구부터 취향저격이죠? 

 

꼼쉐뚜와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15

매일 18:00~01:00 (일요일 휴무)

꼼쉐뚜와 내부에 들어가면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라실거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아늑하면서도 품격있는 분위기랄까요? 데이트하기에 특히나 너무나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저도 이전에 여기서 소개팅 함 했더라는? ㅎㅎ

테이블에 생화로 장식도 세련되게 해놓으셨구요, 사장님 센스가 보통이 아닌거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이며 분위기가 보통 감각으로는 꾸며내기 힘들거 같아요.

정말 친구네 집에 초대받은 그런 기분이 들죠? 프랑스 가정집에서 연말파티 한다면 마치 이런 모습이 아닐까? 상상해봅니다.

꼼쉐뚜와는 와인주문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와인가격은 약 38.000~580.000원 정도인데 가격도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레드와인 주문했는데, 오 생각보다 괜찮아서 모두들 만족했던 와인입니다. 

홍합찜

오동통한 홍합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괜찮았던 애피타이저에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견과류인데, 배가 고프니 다 맛있더라는~? 두번정도 리필해 먹었어요.

레몬 치킨 크림파스타 20.0

제가 꼼쉐뚜와에서 가장 좋아하는 파스타에요. 레몬향이 살짝 가미된 오일 크림파스타인데 너무 맛있어요~제 입맛에 딱 맞아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랍니다. 친구들도 모두들 맛있다고 하네요.

 

 

와인도 함께 하니 더없이 행복한 연말모임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5인이상 모임은 금지라 최대한 만남도 자제하고 집에만 있다가 오랫만에 친구 만나서 이야기 나누고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9시에 해산해야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ㅜ

그라탕도 주문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꼼쉐뚜와에서 그라탕은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나 사장님 요리솜씨가 보통이 아닌거 같아요. 사장님 혼자서 주문받고 요리하고 모든 일들을 다 하시는거 같은데, 바쁜 와중에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욱 기억에 남아요.

트러플 포테이토, 요리들을 마무리하고 와인과 간단히 먹을 음식으로 딱 좋았어요.

마지막에 사장님이 서비스로 만들어주신 음식인데, 오~서비스 너무나 훌륭한데요? 꼼쉐뚜와 4번 정도 방문했는데 올때마다 항상 만족하고 가는거 같아요. 조만간 또 방문할까해요^^ 기분 우울할때나 즐거울때 맛있는 요리 먹고싶을때 방문하고 싶은 레스토랑 "꼼쉐뚜와" 포스팅하고나니 와인이 급 땡기네요ㅡ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