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PKM 가든 레스토랑 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청동 PKM 가든 레스토랑 카페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1. 5. 4. 11:28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이전부터 찜해뒀던 삼청동 너무나 분위기 좋은 PKM 가든 레스토랑&카페 다녀왔어요. 일주일전에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PKM 레스토랑은 꼭 미리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청와대 옆 언덕을 살짝 올라가면 위치해 있어요.

PKM 레스토랑 & 카페

서울 종로구 삼청로7길 40 피케이엠갤러리

02-734-9466

영업시간: 평일 11:00~15:00, 17:30~20:30 / 주말 11:00~20:30

월요일,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양식베이스를 현대식으로 풀어 뻔하지 않은 시그니처푸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페는 예약불가이고, 디너타임은 카페이용 불가입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 입니다.

PKM 레스토랑 카페는 피케이엠 갤러리 바로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공간이 나올거라고 생각못했는데, 새하얀 단독건물에 앞쪽에 넓은 녹색정원이 너무 아름다워요. 새영화 "기생충"이 생각나는 멋스러운 주택같았던 너낌적인 너낌..

내 집하고 싶은 그런 공간입니다. 서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장소, 방문했던날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탁트인 풍경이 너무나 멋졌어요.

PKM 레스토랑은 NO KIDS ZONE 노키즈존 입니다. 15세 미만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정원에도 테이블을 놓을 만도 한데 여유롭게 정원을 즐길 수 있도록 여백의 미가 있어요. 제대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답니다.

피케이엠 레스토랑 메뉴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있어요. 커피랑 디저트까지 먹고 싶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식사만 가능해서 좀 아쉽긴 했어요.

깔끔한 테이블 세팅, 가족들 모임이나 연인들 데이트, 친구들 모임하기에 참 좋을거 같아요. 북적거리는 공간이 아니라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PKM가든파스타

루꼴라가 한가득 올려진 가든파스타, 비주얼만큰 건강한 맛이에요.

햇살들어오는 창가에 앉아서 식사하니 기분까지 힐링되는 기분~분위기도 좋아서 사진도 계속 찍게 되더라구요^^ 심지어 사진도 잘나오더라는~

PKM포모도로 파스타

포모도로 소스로만 맛을 낸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PPP(Prosciutto Pastry Pizza) 프로슈토 패스트리 피자

도우가 패스트리로 만들어져서 바삭함이 좋았던 피자입니다. PKM에서만 맛볼수 있는 시그니처 피자로 데리야키 소스가 처음에는 응??? 하지만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맛이더군요.

삼청동 PKM 레스토랑 & 카페

최근에 방문했던 레스토랑 중 분위기가 좋아서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 가족들 모임이나 서울 삼청동 데이트하기에 넘 좋을거 같아요. 단 1시간 30분 식사시간은 너무 촉박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