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초코 쇼콜라 오페라 디저트 그림그리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초코 쇼콜라 오페라 디저트 그림그리기

Going Great

by 고잉베러 2021. 2. 23. 21:52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연휴에 고향에 다녀왔는데, 집에 프랑스디저트관련 책을 발견했지 모에요? 사진들이 넘 맘에 들어서 보는순간 그림으로 기록해보았습니다. 디저트 봐도 이쁘고 먹으면 행복하고 함께하면 즐거운 존재죠?

 

그림그릴때도 왜이리 기분이 좋던지,,,저...단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특히 초코렛은 -> 사랑입니다.

일단 사진속 타르트오쇼콜라의 실루엣을 스튜디오 펜으로 슥슥 그려줍니다. 정형화된 이미지도 아니니 편하게 형태 그려주시면 되겠죠~

스케치 라인을 기준으로 색상을 채워넣습니다. 여기서 스케치 레이어와 채색레이어는 분리해주세요~

사용 브러쉬 : 스튜디오 펜

텍스쳐 브러쉬 : 6B Compressed

 

형태에 맞게 채색을 한 후에 텍스쳐를 표현해줄때, 클리핑마스크 레이어 위에 텍스쳐를 적용해주세요. 그래야 이후 수정이 용이합니다.

스케치 라인드로잉 레이어를 가리고, 형태를 더 디테일하게 다듬어 줍니다. 

초코렛과 비스킷 부분을 좀 더 디테일하게 표현해줬어요. 텍스쳐브러쉬로 추가 레이어를 적용할 수록 왠지...초코렛이 어두워지는 느낌적인 느낌? 배경도 채워주고 그림자도 표현해줬어요. 디저트 그림그리기 생각보다 너무 잼있는데요??? 

 

 

타르트 오 쇼콜라 그림그리기 완성입니다. 디저트 그림 그리기가 이렇게나 즐거울 줄이야~!!! 이후로 디저트를 4~5개 더 그린거 같아요^^

오페라는 사랑이죠? 초코렛과 커피의 조화로운 하모니...오페라...지금 커피와 함께 한입 먹고싶어집니다. 디저트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