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프로크리에이트 고양이 그림그리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프로 프로크리에이트 고양이 그림그리기

Going Great

by 고잉베러 2021. 2. 3. 21:15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편안한 일주일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고양이 그림을 그려봤어요. 고양이 이름은 "아둥이"라고 해요. 넘 귀엽죠? 아둥이 몸부분은 아주 시원하게 이발을해서 맨들맨들 살이 보이고 얼굴부분이랑 발부분은 털이 요렇게 풍성하게 남겨둔 상태에요. 애교만점 너무나 사랑스러운 고양이랍니다.

아둥이 보는순간, 바로 저장 꾸욱 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기기는 아이패드프로 11인치입니다. 2세대인지 4세대인지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기기에 별 관심없는 1인...

아둥이 스케치를 러프하게 합니다. 정말 러프함 그자체네요. 배경도 그냥 쓱쓱 면분할해서 채워줬어요.

사용브러쉬 : 스튜디오 펜 / 드라이잉크

아둥이 몸을 영역별로 나누어서 채색을 해줍니다. 처음에는 큰부분으로 나눠서 색상을 채워주고, 점점 디테일하게 채색부분을 좁혀 들어가면 되요. 털의 질감도 러프하게 슥슥 그려줍니다.

사용브러쉬 : 드라이잉크

가장 중요한 부분이 눈, 코, 입인데요. 레이어를 새로 만들어서 눈, 코, 입을 그려줍니다. 저는 눈 그릴때가 가장 잼있더라구요. 고양이도 그렇고 강아지도 그렇고 사람도 그렇고 눈모양이랑 눈동자 채워넣으면 얼추 비슷해지는거 같아요. 이쯤 채색을 하고난 이후에는 스케치 레이어를 눈가림하고 형태를 더 디테일하게 그려주시면 되요.

사용브러쉬 : 드라이잉크

마지막으로 털의 디테일을 좀더 들어가줍니다. 음...너무 러프하게 그려진거 같기도 한데 그래도 아둥이 모습이 잘 보이죠?

마지막에 아둥이 콧털이랑 눈썹털 얇은 브러쉬로 신나게 그려주고 나면 완성입니다. 아둥이 발부분 솜뭉치같이 넘 사랑스럽죠? 저는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언니말로는 애교가 잘잘 흐르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간단히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고양이그림 완성해봤어요. 다음에도 잼있는 그림으로 찾아올게요. 모두들 굿밤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