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잉베러 꽃 식물 PNG 클립아트 스티커 무료나눔 2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잉베러 꽃 식물 PNG 클립아트 스티커 무료나눔 2탄

Going Great

by 고잉베러 2020. 12. 5. 15:0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드로잉한 아기자기한 꽃이랑 식물 PNG 파일 무료나눔 할까해요.

PNG 스티커 무료나눔 2탄입니다^^

 

이전 포스팅에 크리스마스 PNG 스티커를 모두들 너무 좋아해주셔서 덩달아 저도 신이 났어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하죠? 제가 그린 그림들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즘 도통 그림그릴 시간이 없어서 못그리고 있어서, 이건 이전에 그렸던 거에요. 

제가 아기자기한 꽃일러스트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왠지 봄이랑 어울리는 그림이긴 하지만 꽃이랑 식물은 사시사철 모두 애용할 수 있겠죠?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콕하느라 많이들 힘드실텐데, 화사한 꽃장식으로 기분전화 해봅시다~^^

 

고잉베러 플라워 식물 클립아트 스티커 무료나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드 사용 브러쉬 : 스튜디오펜  입니다.

 

PNG 파일로 변환해서 아이패드 굿노트, 노션 등등 어플리케이션에 스티커로 불러올 수 있구요, 크리스마스 카드나 프린트물에도 적용가능할거에요^^ 저는 노션을 주로 사용중인데 스티커 불러오니 문제없이 잘 로딩이 되네요. 바탕화면은 투명으로 변환하였습니다.

 

참고로 PNG 파일은 그림 이외에 배경이 없는 파일이라 엑셀이나 워드 문서? 등등에도 사용가능해요. 아래의 이미지에 작업한 꽃 스티커를 올려볼게요.

이미지(사진) 불러오기로 제가 첨부한 PNG 파일을 가져오면 아래와 같이 꽃 이미지만 불러올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꽃이랑 식물 일러스트들 무미건조 할 수 있는 노트 프로그램이나 블로그 등등 잘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아래 첨부파일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해요. 사용하실때 출처는 남겨주는 센스^^ 감사합니다.

 

덧글이나 하트는 저에게 힘이 됩니다^^

 

혹시 파일 다운받는데 문제있을시, 덧글로 문의주세요.

 

고잉베러 꽃식물 스티커 PNG.zip
6.33MB

 

고잉베러 크리스마스 PNG 클립아트 스티커 무료나눔 1탄

 

https://goingbetter.tistory.com/96

 

고잉베러 크리스마스 PNG 클립아트 스티커 무료나눔 1탄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어느덧 2020년 한달 남짓 남았어요. 오늘 12월 시작이더라구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오랫만에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요즘

goingbette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