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델리 크리스마스케익 떡볶이 홈파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선델리 크리스마스케익 떡볶이 홈파티

Life is Going

by 고잉베러 2021. 1. 4. 12:3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모두 새해맞이 잘 하셨는지요? 2020년 연말도 참 조용히 그냥 지나간거 같아요. 새로운 한해가 시작된 만큼 다짐도 생겨나고 뜻깊은 한해가 될거 같은 기대감도 생기게 되는거 같아요.

지난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겸 친구네집 초대받아서 다녀왔어요. 늦은감이 있지만 연말을 기억하며, 새로운 새해를 맞이해볼까 합니다.

친구가 음식도 너무 맛있게 준비했더라구요, 완전 감동~^^ 친구가 가져온 와인과 조선델리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하는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 넘 행복했어요.

IKEA 이케아 베스트셀러 미트볼, 오 맛있더라구요^^ 

조선델리 크리스마스 케익 비주얼 심플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물씬풍깁니다. 친구가 조선호텔가서 줄서서 사온 소중한 케익인데요, 맛도 어마무시하게 맛있더라구요^^ 진짜 찐이다~

와인 함께 짠하면서 그동한 밀려있던 수다타임 길~게 가지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니 이게 바로 행복이죠?

제가 제작한 디퓨저도 선물로 만들어서 갔는데, 친구가 넘 좋아해서 저도 덩달아 기분좋아졌어요. 수제디퓨저 연말에 친구들에게 선물로 많이 나눠졌는데, 반응들이 너무나 좋았어요. 새해에는 디퓨저 다음으로 향초도 제작해볼까 합니다. 향초만들기 포스팅도 조감간 올려볼게요^^

뉴욕 제가 사랑하는 브런치카페 '부벳 BUVETT" 커피잔세트, 뉴욕기억 새록새록 떠오르고 넘 좋더라구요. 여행은 언제쯤 맘편히 다녀올 수 있을까요? 친구가 만들어준 카푸치노는 완전 최고였어요!!

조선호텔 조선델리 크리스마스 케익 속에는 자몽과 생크림으로 레이어가 되어있었는데, 생크림 맛이 엄청 싱싱하고 건강한 맛이랄까요? 속에 과일도 달콤하고 싱싱해서 그냥 조선호텔 케익이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열심히 수다타임 갖다보니 왜 배가 고픈거죠? 친구가 집에서 뚝딱 떡볶이도 만들어줬어요~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찹쌀고추장과 떡과 오뎅으로 금새 만들어줬는데, 너어어무 맛있었어요!!! 요리실력이 보통이 아닌데~??? 떡볶이는 언제나 먹어도 사랑입니다^^

연말시간 추억하며 포스팅하니 또 그때가 그립네요. 새해에는 더욱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