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서울숲 브런치카페 체다앤올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서울숲 브런치카페 체다앤올리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0. 11. 10. 10:45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주 서울숲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어요. 가을이라 그런지 단풍들도 너무 아름답고 하늘도 푸르고 맑아서 브런치 먹으러 가는길이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서울숲은 서울숲역에서 도보 5분/2호선 뚝섬역에서도 약 5분~8분정도 걸어가면 되는데요, 지하철로도 접근성이 괜찮아서 산책할겸 서울숲 걸어가기도 괜찮습니다. 서울숲 뒤쪽 동네에는 핫한 카페랑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는데, 주택 골목길이라 주차하기 힘들어서  주로 대중교통 이용해서 서울숲 놀러가는 편인데, 만약에 주차를 원한다면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터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울숲 브런치카페 검색하다 갤러리아포레 1층에 위치한 체다앤올리 가기로햇어요. 네이버 평점도 괜찮고 샌드위치류의 음식들이 괜찮아보여서 최종결정햇는데, 서울숲 뒤쪽 카페골목에 브런치가게랑 식당들이 많이 있어서 음식점 고르는데 행복한 고민을 했답니다.

 

 

 

평일 점심시간 가까운 11시경 방문해서 체다앤올리 당연히 자리가 있을거라 생각했는데,,,,왠걸 완전 저만의 착각이었어요. 체다앤올리 평일 점심전인데도 손님들이 거의 꽉차있는거 있죠??? 여기 분명 맛집이다. 기대감 가득품고 식당 바로앞 벤치에서 단풍구경 여유롭게 하다보니 다행이 테이블이 생겨서 앉을수 있었답니다.

 

 

 

서울숲공원을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좌석도 있고,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내부는 사람들 웅성거리는 소리도 크게 들려서 외부테이블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바로앞에 서울숲 감상할 수 있으니 야외테이블 너무나도 훌륭한 식사장소겠죠?

 

서울숲 체다앤올리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32-12

평일 10:00 ~ 21:00

주말 09:00 ~ 21:00

주차가능, 무선인터넷, 배달, 포장 가능

 

 

 

가족들이랑 체다앤올리 방문해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해봣어요. 런던밀크티 병이 이뻐서 샀는데, 저는 한입도 맛을 못봤다는ㅠㅠ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13500원

훈제연어 아보카도 가득 올려져있는 건강샐러드입니다. 식사한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잇는 샐러드인데, 저는...샐러드만 먹으면 배가 차질않아서...저만 그런거아니겠죠?

 

 

 

 

 

아보카도 샌드위치 13500원

건강한 아보카도랑 토마토가 듬뿍 올려져있어요.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너무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샌드위치 양이 은근 작아서 한개 먹어도 배가 부르진 않더라구요.ㅜ

 

 

 

칠리쉬림프 샌드위치 13500원

체다앤올리 베스트메뉴인 칠리쉬림프 샌드위치, 칠리소스가 입맛에 찰떡같이 잘 맞아떨어지는 기분이랄까요? 모두들 너무나 맛있게 먹은 샌드위치입니다. 통통한 새우가 올려져있는데, 정말 맛있어서 엄지척인 메뉴에요. 

 

 

 

바베큐그릴치킨 파니니 13000원

바베큐치킨이 들어있는 파니니입니다. 이것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외 클럽샌드위치도 주문했는데 클럽샌드위치 가격이 8000원인데 가격에 비해서 참 괜찮았던 메뉴에요. 체다앤올리 샌드위치 대부분이 13000원 정도 하는데, 사이즈에 비해 살짝 비싼감은 있었지만, 샌드위치 맛은 정말 또 생각날 정도의 맛이었답니다. 

서울숲 풍경 바라보면서 햇살가득 받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생각한다면 이 가격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체다앤올리 위치 및 연락처 가격 참고하시라고 영수증 함께 올려봅니다^^ 가을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던 서울숲 나들이 그리고 맛있었던 브런치카페 체다앤올리, 다음에도 또 방문할거 같아요. 식사 후 서울숲 뒤쪽골목 구경하다 보면 악세사리, 가방샵, 향수샵 그리고 너무나 이쁜 카페들도 많이있으니 서울숲 시간되면 꼭 놀러가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