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핑크뮬리 분홍물결이 넘 아름다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도 핑크뮬리 분홍물결이 넘 아름다워~

Life is Going

by 고잉베러 2020. 10. 7. 12:1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 추석연휴기간에 가족들과 거제도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요,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어디가 좋을지 검색하다가, 몇년전부터 가을이면 핫하게 떠오르는 핑크뮬리가 떠올라서 "거제도 핑크뮬리" 검색해보니, 핑크뮬리 명소가 딱!!! 나오는게에요. 거제시 농업기술센터에 핑크뮬리, 백일홍 단지가 있다길래 여행일정에 바로 집어 넣었습니다. 네비게이션 목적지에 농업기술센터 또는 굿뉴스 요양병원 검색하면 핑크뮬리 단지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핑크뮬리 pink muhly 란?

사진으로만 봐오던 여리한 핑크물결인 핑크뮬리 실제로 과연 어떨지 기대잔뜩하고 핑크뮬리 어떤 식물인지 조사해봤습니다.

핑크뮬리 글라스는 외떡잎 식물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로 우리말로는 털쥐꼬리새라고 합니다, 분홍색이나 자주색의 꽃이 핑어 핑크뮬리라고 부르며, 억새와 비슷하게 생겨서 분홍억새라고도 부릅니다. 한국에서는 2014년 휴애리 자연생태권원에서 핑크뮬리를 처음 식재했고, 조경용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사진출처 : 구글 이미지

분홍색 파도처럼 잔잔하면서도 마치 부드러운 구름이 두둥실 떠있는 이미지가 너무나 아름다운 핑크뮬리 사진만 봐도 가슴이 설레입니다.

 

 

 

거제 굿뉴스요양원 바로 맞은편에 핑크뮬리 단지 주차장이 큼직하게 자리잡고 있는데요, 주차비/입장료 무료입니다.

추석연휴기간이라 역시나 사람이 많았지만, 핑크뮬리 보는 순간 심쿵~분홍색 핑크뮬리 밭이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북적이긴 하지만 방문한 보람은 있구나~이제 인생샷을 남겨야 하는 시간입니다.

핑크뮬리 처음 보는지라 자세히 살펴보게 되더라구요, 지식백과에서 이야기 한거처럼 잔잔한 벼모양의 씨가 분홍색으로 이루어진 식물인데, 분홍색 이삭이 모여서 핑크색의 아름다운 물결을 만들어내더라구요.

핑크뮬리 바로 옆은 황금들판도 펼쳐져있습니다. 가을 추수시즌이라 누렇게 익은 황금들판 또한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핑크뮬리 밭이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핑크뮬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행복하더라구요.

자주색이 감도는 핑크뮬리 밭에서 라떼시절이 떠오르는 복고풍 사진도 찍어보구요~

 

 

푸르른 하늘과 어우러진 핑크뮬리 색상이 더욱 아름다운거 같아요. 왜 이제서야 핑크뮬리를 보게 된걸까요? 함께 온 가족도 이번에 핑크뮬리를 처음 보는데 다들 너무 이쁘다며 사진을 백장은 넘게 찍은거 같아요. 셀카부터 단체사진까지 핑크뮬리에서 찍을 수 있는 수만가지 포즈를 취하면서 인생사진 찍었어요.

좌 핑크뮬리 우 황금들판 뒤쪽은 비닐하우스 그리고 밭두렁을 걸을 수 있는 경험, 말그대로 시골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장소 였습니다. 

핑크뮬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아름다울거 같아요. 자세히보면 짙은 자주색인데 멀리서 보면 분홍색 파도물결 비주얼을 뽐내는 핑크뮬리, 다음번에 다른장소의 핑크뮬리도 보거 가고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산들바람에 여리여리하게 흔들리는 핑크뮬리처럼 제 마음도 가을바람과 함께 설레임이 가득차는 공간이었습니다.

거제에서 인생처음으로 보게된 핑크뮬리, 너무나 아름다운 광경에 마음을 모조리 뺏겨버렸어요. 기회가 된다면 노을지는 시간에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에 맞춰가서 사진 천장찍어오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