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성수 카린지 뭐먹을지 고민될때 카레먹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숲/성수 카린지 뭐먹을지 고민될때 카레먹어요.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0. 10. 6. 11:4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성수동 뚝섬에는 골목골목마다 맛집들이랑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성수 카린지 다녀왔어요. 성수 카린지는 서울숲이랑 뚝섬 중간정도에 위치해있습니다. 일식돈카츠, 카레 전문점이에요~

 

 

 

성수 카린지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10-3 1층

화요일 휴무

 

친구가 성수카린지 맛있다고 추천해주면서, 저녁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수 있다고 해서, 브레이크타임(15:00~17:30)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갔어요. 저녁 영업시간 17:30부터 시작입니다.

 

17:20분경 도착했는데, 벌써 1팀이 대기중이더라구요, 가게는 오픈전이구요, 성수나 서울숲 많은 식당들이 인스타로 홍보도 꾸준히 해서 그런지 20~30대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거 같아요.

 

 

 

오픈시간 기다리면서 카린지 간판도 찍어봤습니다. 카린지 간판에 두더지 모양이 너무 귀엽죠? 인스타 JOJO 조조라는 그래픽디자이너가 디장인하고 오픈한 식당인데요, 조조님은 프릳츠커피 로고디자인부터 굿즈디자인까지 작업했던 디자이너입니다. 그러고보니 프릳츠는 물개가 캐릭터로 있었는데, 카린지는 두더지가 캐릭터네요^^ 17:30 오픈할때 제 뒤에 대기하는 팀이 7팀정도 늘어났는데요, 카린지 내부 테이블이 10개정도 되어서 모두들 가게 진입 성공했어요.

 

 

 

카린지는 입구에 키오스크에서 주문가능해요, 가게 도착한 순서별로 주문할 수 있어서 합리적이긴 한데, 키오스크가 1대 밖에 없으니, 뒤쪽에 손님들은 좀 기다려야할거 같아요. 저희는 카린지 카츠카레랑 버터치킨카레 주문했어요. 그리고 빠질수없는 맥주도 주문하구요^^

 

 

카린지 식당 내부는 빈티지합니다, 벽에 붙은 카린지 포스터도 참 맘에 드는데 조조님 인스타에 꾸준히 카린지 포스터를 올린 기억이 나네요.

일본의 조그만 도시 뒷골목에 자리잡은 카레집이 연상되는 분위기입니다.

 

 

 

카린지는 카레가 메인이구요~카레의 종류별로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시원한 생맥주~날씨도 더운데 생맥주 한잔마시면 완전 행복 그자체죠, 카린지 생맥주 잔에도 카린지 로고가 박혀있네요~두더지 또보니까 반가워요. 

 

 

 

 

버터치킨카레 10.0

카레에 닭고기가 들어있고 버터에 생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인 버터치킨카레, 살짝 느끼할 수 있겟지만, 기본찬으로 나오는 장아찌 곁들여서 먹으면 되요. 닭다리살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지만, 버터카레소스는 담백하니 맛있어요. 특히나 카레에 밥알이 예술로 맛있어요. 찰지면서 꼬들해서 카레랑 참 잘어울렸어요.

 

 

 

카린지 카츠카레 11.0

카린지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잇는 카린지 카츠카레, 카레위에 돈카츠가 아낌없이 올려져있어요. 카츠카레는 토마토카레라 익숙 한 맛이었어요. 저는 버터치킨카레가 고소하니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하지만 카린지카레 양은 생각보다 적어서 먹고도 배부른 느낌은 안들어요.

 

성수동 서울숲, 뚝섬 놀러간다면 한번쯤 방문하기 좋은 카레맛집 카린지, 웨이팅이 없다면 간단히 식사하러 가기 좋을거 같아요.

카레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구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