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제주 노을이 멋진 애월바다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엔드제주 노을이 멋진 애월바다카페

Food Going

by 고잉베러 2020. 8. 14. 11:40

본문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지난 봄에 다녀왔던 제주도

날씨도 환상적으로 맑아서

더욱 기억에 남는데요

제주도에서 한라산 백록담도 등반하고,

테니스도 치고,

엄청 알차고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맛집이랑 카페는 부지런히 방문했어요

먹는것이 남는것이다!

 

하이엔드제주

영업시간

08:00 ~ 22 :00

전화번호 070-4548-4433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제주도 애월 바다뷰가 훤히 보이는

하이엔드 제주 방문했어요.

백록담 등반한 당일날이라

엄청나게 초췌한 행색으로

제주도 핫플레이스 카페 방문^^

하이엔드 제주 건물도 이쁘지만,

앞마당에 야외테이블도 있고,

바다보면서 편히 누어있을수 있는

소파베드도 있어서

노을지는 바다 바라보면서 

누어있음 여기가 천국인가? 싶어요 .

바다보면서 멍때리기 좋았다는~

저녁먹으러 가기전이라

살짝의 배고픔만 없애고자

빵을 골랐는데,,,많이 골랐어요 ㅎㅎ

하이엔드 제주에서 고른빵들

모두 성공적~

특히 우도땅콩호떡빵은 완전 내스타일

 

먹물 치즈빵도 맛있었구요,

딸기 팡도르도 속에 딸기크림 듬뿍들어있어서

완전 흡입했어요.

하이엔드 제주의 시그니처 음로

스트로베리밀크

가격이 8천원인가 했던 기억이???

맛은 그냥 무난한 딸기우유맛이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빵의 조합은

넘나 맛나구나~

 

다음번에 하이엔드제주 카페에

바다뷰 배경으로 인생샷 남기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