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강아지 그림그리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강아지 그림그리기

Going Great

by 고잉베러 2020. 8. 30. 11:30

본문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그림어플

날으는 포메 강아지 드로잉 도전~

 

안녕하세요 고잉베러에요

 

요즘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림그리기 꾸준히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인스타보다가 발견한

너무나도 귀여운 날으는 포메라이언

어머, 이건 꼭 그려야해!!!~~~~~@@

바로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려보았어요.

 

출처 : insta @__s_____o

날으는 포메라이언 정말 너무 귀엽죠???

이런 아이 키우면 너무 행복할거 같아요.

동글동글 두리뭉실 부들부들~

오늘 너는 나의 뮤즈다♥

 

아이패드 초보자분들에게는

어쩌면 난이도가 높을거 같아서

그림그리는 과정만 간단히 보여드릴려구요,

 

과정을 하나하나 보여드리면 좋은데,

사용한 브러쉬랑 생성한 레이어도 많다보니

설명이 어려울거 같아서,

다음번에 좀 더 따라그리기 쉬운 그림으로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소개해드릴게요.

 

배경을 먼저 그려주고

오늘의 뮤즈인 날으는 포메를

프로크리에이트 연필브러쉬로

스케치 해줍니다.

 

스케치는 디테일 할 필요없고

그냥 형태만 알 수 있을 정도면 되요.

 

 

흰색으로 브러쉬 색상 지정 후

날으는 포메 실루엣을 그려주면 되는데요,

여기까지는 난이도가 초중 정도 되는거 같아요.

 

하지만 그다음 단계인

날으는 포메 털의 디테일을 표현하자니

하. 어렵더라구요.

 

날으는 포메 신나는 얼굴표정을 표현하기도

왜이리도 어려운지 ㅎㅎ

그림보니까 눈 사이 거리가 멀고

눈도 작게 그려진거 같아요.

 

짜잔~~~날으는 포메 완성되었어요.

과슈브러쉬랑 오일브러쉬 등등

다양한 브러쉬 활용했어요.

 

그런데 날으는포메 뭔가 너무 디테일하게

표현하려다 보니 왠지 좀 촌스러운거 같아서

 

다시 날으는 포메의 심플버전 드로잉을

도전해봤어요.

 

 

 

 

배경부터 면의 형태를 단순화 시켰고,

채색도 텍스쳐만 표현해주는 정도로

심플하게 마무리.

 

 

날으는 포메 형태도 심플하게 그려봅니다.

 

이렇게 보니 솜뭉치 하나가 떠있는거 같죠?

뮤즈가 사랑스럽다보니

그림그리는 동안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질 않았어요.

볼때마다 사랑스러운 날으는포메

너 어쩔려구~이렇게 귀여운거늬!!!

 

심플버전으로 마무리해봤는데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의 장점이

실제 실물 캔버스와 물감, 붓 등등

재료들 없이 아이패드 통해서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림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바로 새로운 그림스타일을 적용할 수 잇어서

참 편리해요.

 

 

 

날으는 포메 심플버전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버전이 더 맘에 들어요.

 

 

날으는 포메 디테일한 버전인데요,

흠...저는 역시나 심플버전

이쪽으로 좀더 다양한 주제로 그림을

그려볼까 합니다.

 

다음번에는 초보자분들 쉽게

따라그려볼 수 있는 소재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